(사진=메가마케팅그룹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로봇 전문 기업 아이로봇(대표 김상규)의 물걸레 로봇청소기 브랜드인 아이로봇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라이프비(LIFE B)’ 매장에 입점했다. 기존에는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아이로봇 브라바를 이제 현대백화점 생활가전 전문매장인 라이프비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은 한국 공식 수입·유통원인 렙테크(대표 이준형)를 통해 공식 런칭한 브라바 380t, 390t, 브라바 젯 m6 로봇청소기 총 3가지 모델이다. 브라바 브랜드는 런칭 초기부터 ‘브라바 이모님’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주부, 1인 가구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이프비에서 구매할 수 있는 브라바 젯 m6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자동 충전 및 APP 연동으로 기존 380t, 390t 보다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아마존 알렉사나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스마트 AI 스피커를 사용해 음성으로 명령할 수 있다.

직접 제품을 들어서 충전해야 했던 기존 모델과 다르게 청소 도중이라도 배터리가 부족하면 알아서 도킹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충전을 하고 청소를 재개하는 것도 특징이다.

렙테크 관계자는 “3신가전이라 불리는 로봇청소기는 이제 집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많은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현대백화점 라이프비 매장을 통해 브라바 로봇청소기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비’ 매장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편집샵으로 일렉트로룩스, 아이큐에어, 쿠쿠전자 등 인기 생활가전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는 판교점 8층 리빙관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