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리뷰 고객 전원 뷰티포인트 적립하는 리뷰 이벤트 진행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이니스프리는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을 담은 ‘블랙티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티 라인’은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항산화, 피부 항노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관리해준다.

얼리버드 판매에서 조기 품절을 기록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숙면한 듯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달라지는 피부 리셋 효과를 확인했으며 93.5%의 고객이 만족했다.

정식 출시일인 9월1일에는 ‘블랙티 앰플’ 외 미스트, 크림, 아이 세럼 등 총 4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블랙티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기 등록 고객 전원에게 최대 2000점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리뷰 30명을 선정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다. 또 ‘블랙티 앰플’ 구매 시 앰플 미스트(12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