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오Ⅱ 기능에 신개념 XD플렉스 안마 모듈 새롭게 적용
신체 부위 따라 큰 근육에 강하게, 작은 근육에 부드럽게 작동
119만원 상당 피부관리기기 'GLED마스크' 증정 프로모션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최근 출시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이 론칭 방송 매진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직영전시장에서 해당 제품을 렌탈·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오는 20일까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기존 파라오Ⅱ의 강력한 기능에 독보적인 신개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블랙 컬러 등이 새롭게 적용된 제품이다.

XD플렉스 안마 모듈은 기존 XD모듈에 탄성력을 부여해 안마의자에 앉은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유연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 방식, 신체 부위에 따라 각도를 조절해 큰 근육에는 강력하게, 작은 근육에는 부드럽게 작동하는 게 강점이다. 

6개 안마볼로 구성된 6-Matic 안마 모듈은 등과 허리를 한층 폭넓게 커버하며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관리해준다. 허리 근육은 6개의 안마볼로 부드럽게, 뭉친 어깨 근육은 2개의 안마볼로 집중적이고 강력하게 마사지한다. 

△바른척추 △편안한 장 △퀸스 △허벅지집중 등 몸 기능 향상에 효과가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도 새롭게 추가했다.

초반 인기에 힘입어 바디프랜드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123개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 자사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구매가 119만원)를 단독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미세전류 자극으로 에센스 성분이 더 깊이 흡수되도록 하는 갈바닉 기능까지 적용된 최초의 LED마스크다. 시중에 출시된 LED마스크 중 가장 많은 1040개의 LED를 보유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연일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며 “전시장에서 직접 안마감도 체험하고 100만원대 사은품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