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온도 감소에 도움 줘 두피·모발 하루종일 보송하게 유지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GS홈쇼핑을 통해 올해 마지막 ‘TS쿨샴푸’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방송은 11일 낮 1시40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TS쿨샴푸’ 4개 패키지뿐만 아니라 총 8개를 받아볼 수 있는 더블 구성 찬스도 제공한다.

‘TS쿨샴푸’는 사용 시 두피 온도를 감소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한 제품이다.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해 상쾌하고 시원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TS만의 독자 솔루션을 적용한 특허 성분 ‘H Plus Complex’가 함유됐다. ‘H Plus Complex’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자랑하는 유기농 인증 중 하나인 독일 ‘Demeter’ 유기농 인증을 마친 호밀과 항산화,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으로 유효성분 파괴 없이 추출한 영양 콤플렉스다. 

또 TS트릴리온의 특허 성분으로 물푸레나무껍질에서 추출한 물푸레나무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을 하루 종일 상쾌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공 향료 대신 9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됐으며 11가지 식물에서 유래한 추출물도 담아냈다.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아 두피 모공을 막지 않으며 걱정 성분 15가지를 배제해 예민한 두피에도 자극이 적고 순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쿨샴푸’는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지성 두피뿐 아니라 하루 종일 상쾌하고 보송보송한 두피를 갖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인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