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美 프리미엄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 선봬
하이트진로, 美 프리미엄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 선봬
  • 이해선 기자
  • 승인 2020.09.2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만5000병 생산 중 국내 120병 수입…예약 통해 한정판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하이트진로(000080, 대표 김인규)는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Timeless Napa Valley)’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미국의 대표 컬트 와인인 실버오크(Silver Oak)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부티크 와인으로 실버오크의 공동 설립자인 ‘레이 던컨(Ray Duncan)에게 바치는 헌사 와인이기도 하다.

실버오크는 6개의 소규모 포도밭으로 구성된 ‘소다 캐년 랜치(Soda Canyon Ranch)’라는 독특한 포도원에서 가장 좋은 과실 만을 골라 복합적이면서 우아한 최상급 와인을 만들어냈다.

컬트와인(Cult Wine)은 지난 30년 사이 나파밸리의 소규모 와이너리에서 생산을 시작한 최상급 와인으로, 생산은 소량이지만 품질이 뛰어나 부티크 와인(Boutique Wines)이라고도 불린다.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총 1만5000병 생산해 희소성과 가치가 매우 높으며 국내에는 오직 120병만 수입됐다. 9월 4째 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미국을 대표하는 컬트와인 실버오크의 정수를 담아낸 와인”이라며 “와인을 사랑하는 수집가 및 애호가분들께 좋은 선물과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