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주문앱으로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 무료 증정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교촌에프앤비(대표 소진세, 황학수)는 교촌치킨이 사이드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인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교촌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교촌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신규 사이드 3종과 함께 교촌 대표 메뉴군을 다양한 조합으로 맛볼 수 있는 ‘믹스시리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드·허니 조합의 ‘교촌레드스틱[s]+교촌허니순살[s]’과 교촌 간장, 레드, 허니 1.5마리로 구성된 시그니처세트의 순살 버전인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이번 신규 메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교촌의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교촌 시그니처의 다양한 조합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신규 사이드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