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레인지, 호주 초이스의 2020년 최고 브랜드에 선정
LG전자 식기세척기·냉장고도 초이스로부터 최고 제품 인정 받아

최근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가 LG전자 주방가전을 잇따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왼쪽부터 2020년 최고 브랜드에 오른 전자레인지 대표제품(모델명: MS4296OBC), 1년 동안 소비자평가 1위를 지키고 있는 식기세척기(모델명: XD3A25MB),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른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GF-L570PL),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모델명: GB-455WL),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S-B680PL). (사진=LG전자 제공)
최근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가 LG전자 주방가전을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왼쪽부터 2020년 최고 브랜드에 오른 전자레인지 대표제품(모델명: MS4296OBC), 1년 동안 소비자평가 1위를 지키고 있는 식기세척기(모델명: XD3A25MB),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른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GF-L570PL),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모델명: GB-455WL),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S-B680PL). (사진=LG전자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LG전자(066570, 각자대표 권봉석·배두용) 주방가전이 호주에서 고성능과 고효율을 인정받으며 최고 제품에 잇따라 선정됐다.
 
최근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는 2020년 최고의 전자레인지 브랜드에 LG전자를 선정했다. 초이스는 모든 제조사의 전자레인지를 대상으로 평균 평점, 브랜드 신뢰도, 고객만족도, 추천제품의 비율 등을 종합해 브랜드를 평가한다. 이번 평가에서 LG전자 전자레인지는 2위인 샤프보다 10점이나 높은 89점으로 1위에 올랐다.
 
LG전자 식기세척기, 냉장고 등 다른 주방가전도 초이스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초이스의 소비자평가는 전문가들이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평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다.
 
LG전자 식기세척기(모델명: XD3A25MB)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초이스 소비자평가 1위에 오른 후 1년 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 제품은 물을 100도(℃)로 끓여 트루스팀(TrueSteam)을 만들어 세척, 살균에 사용한다.
 
초이스가 최근 실시한 평가에서도 LG전자 식기세척기는 52개 제품 중 가장 높은 평점인 83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 평가단은 이 제품이 세척 및 건조 성능,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LG전자의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GF-L570PL),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모델명: GB-455WL),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S-B680PL)도 초이스의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추천제품에 선정됐다.
 
LG전자 측은 “LG 냉장고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LG 프리미엄 냉장고의 핵심부품인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이라며, “모터가 직선운동을 하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는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에너지효율이 18% 이상 뛰어나고, 구조가 단순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소음도 적다. 모터 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냉장고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