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한 자연 성분 담아 더욱 개운하게 치석 케어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에서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칫솔’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은 치석 형성을 93% 억제해주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치석 침착 예방 효과를 허가 받은 제품이다. 식품첨가물로 허가 받은 다섯 가지 성분(비타민C, 엽산, 자일리톨, 키토산, 글루코사민)으로 만든 내추럴파워캡슐TM 과립을 담았는데, 칫솔질 과정에 대부분 잘게 부서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로폴리스, 센텔라아시아티카,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엄선한 자연 성분을 담았으며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일곱 가지 성분은 처방하지 않았다. 싱그러운 바질향과 상쾌한 세이지(sage)향 두 종류로 출시했다. 치약 용기는 투명한 재질로 편의성을 더했다.

함께 출시한 치석케어 칫솔은 치아 틈새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미세모와 치아면의 프라그를 닦아주는 탄력모를 함께 사용, 두 칫솔모의 장점을 활용해 양치질 과정에서 효과적인 치석 케어가 가능하다. 테라조 공법을 활용한 칫솔대는 잇몸 보호에 적합하게 설계했으며 칫솔모에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담았다.

이번 제품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