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특별공급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16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251-12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 동, 총 834가구가 조성되며 이 중 25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 인근에 지하철 3호선·경의중앙선 환승역인 대곡역과 경의중앙선 능곡역이 있으며, 2023년 말 개통될 예정인 GTX-A 노선이 대곡역을 지날 예정이다. 또한 서해선(대곡~소사)도 개통이 예정돼 있어 입주민은 향후 4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는 교육과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능곡초·중·고교가 가깝고 행정기관, 공원, 상업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는 인접해 있는 대곡역을 통해 향후 4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데다 서해선까지 개통될 경우 총 7개의 열차 이용이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며 "여기에 교육, 편의, 주거환경과 풍부한 개발호재, 롯데건설만의 특화설계 등으로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미래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청약은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당해지역, 29일 1순위 기타지역, 30일 2순위 순으로 청약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이며,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