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시즌9 세계관 한 장면(사진=펍지)
배틀그라운드 시즌9 세계관 한 장면(사진=펍지)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크래프톤과 합병한 펍지(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시즌 9 세계관 및 신규 맵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미지의 지역인 ‘파라모’ 중심의 이야기를 담은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콘텐츠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또 일부 콘텐츠는 해당 웹사이트에 최초 공개된다.

신규 맵 ‘파라모’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시즌 9 세계관 콘텐츠는 ‘미스터리 언노운(Mysteries Unknown)’을 필두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미스터리 언노운은 고고학자 버턴 노스롭(Burton Northrop) 박사와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미지의 지역 파라모에 얽힌 불가사의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탐험가들에 의해 발견된 오래된 이 영상은 ‘젊음의 샘(The Fountain of Youth)’ 전설을 언급하며 시작된다. 또한 안개와 신화에 휩싸인 도시 파라모에 대한 노스롭 박사의 연구, 기원을 알 수 없는 거대한 ‘파라모 스톤(돌)’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뿐만 아니라 시즌 8 세계관에 모습을 드러낸 ‘사녹의 4인’ 중 매드(MadMalholtra)와 조나단(JonathanKamau)이라는 새로운 인물이 서로 대결을 펼치는 단편소설도 웹사이트에 게재됐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시즌 9 첫 번째 업데이트는 오는 21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