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 오너시티
성내 오너시티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성내 오너시티' 지역주택 추진위원회가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성내 오너시티'는 서울시 강동구 천호옛길 67-6번지 일대에 49㎡A·B, 59㎡A·B, 74㎡A, 84㎡A 타입 504가구(예정)가 조성되며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로 구성된다. 

단지는 강남 생활권에 속해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와 가까운 지하철 5·8호선 환승역 천호역을 통해 송파·강남 등 강남권과 종로·광화문 등 서울 도심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근 천호대로·올림픽대로·중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성내 오너시티'는 주변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현대백화점·2001아울렛·강동구청·강동경찰서 등 쇼핑시설과 행정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올림픽공원·천호공원·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 천호2·3동 도시재생사업 등이 추진 중이며 지하철 5호선과 8호선 추가 연장 계획도 있다. 그리고 인근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에는 이케아(IKEA)를 비롯한 60여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성내 오너시티'는 인근 아파트 시세보다 낮은 가격에 공급되며 청약통장 유무와 상관없이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서울·인천·경기도 1년 이상 거주 무주택자나, 전용면적 85㎡ 이하 1주택 소유자면 누구나 조합 가입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6-1번지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