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GS홈쇼핑, 25일 롯데홈쇼핑서 앵콜 방송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6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성원에 힘입어 TS트릴리온 측은 최대 용량 특집전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앵콜 방송에서는 △샴푸구성(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 4개, 여행용 5개, 무료 체험분 4개) △트리트먼트 혼합 구성(샴푸 3개, 여행용 5개, 무료 체험분 4개, 트리트먼트1개) △매니아구성(샴푸 8개, 여행용 1개, 무료 체험분 8개) 등 총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은 21일 GS홈쇼핑, 25일 롯데홈쇼핑에서 각각 진행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와 모발 윤기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을 비롯해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됐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각질을 케어해 두피와 머릿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고 두피 혈행 개선, 두피 유분 개선, 모발(뿌리, 정수리) 개선, 모발 윤기 개선, 모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효과 등에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마쳤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최근 100% 국내에서 생산한 ‘TS마스크’를 출시했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과 KF-AD, 덴탈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돼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