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전문가와 실시간 질의 응답 시간도 가져
참석 기업 대상 'U+근무시간관리' 솔루션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LG유플러스(032640, 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21일 14시부터 ‘언택트 시대의 유연근무, 주52시간제의 현명한 대응책’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주52시간제라는 새로운 근무 환경의 도입으로 어려움을 겪는 59만여개 중소기업 관계자들을 돕는데 중점을 둔다. 구체적으로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유연근무제 소개와 정부지원정책 △52시간 근무제 도입 관련 인사 담당자의 고려 사항 △‘U+근무시간관리’ 솔루션 실제 적용사례 등을 발표한다.

발표가 끝난 후에는 유상건 유정노동법률사무소 대표와 HR경력 20년 이상의 실무담당자 등 분야별 전문가와 온라인 참석자 간의 실시간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한다.

이번 세미나는 토크IT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 가능하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세미나에 참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U+근무시간관리 솔루션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U+근무시간관리 고객은 U+웹하드, U+그룹웨어, U+영상회의, U+웹팩스, U+전자문서, U+원격지원, U+얼마에요ERP 중 1개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U+근무시간관리는 근무시간이 종료되면 컴퓨터 화면이 자동으로 차단되고, 외근 또는 재택 업무 시에는 모바일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출퇴근 위치 등록으로 근무시작을 입력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직원들은 근무시간을 보다 탄력적으로 사용하고, 최대 52시간인 법정 근로시간을 준수할 수 있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