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인터브리드, 뉴미디어 광고 플랫폼 '튠' 공동사업 협약
KBS N-인터브리드, 뉴미디어 광고 플랫폼 '튠' 공동사업 협약
  • 주길태 기자
  • 승인 2020.11.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열린 협약식에는 박중민 KBSN 대표이사, 송기윤 부사장, 김관호 신사업추진실장과 인터브리드사의 박재은 대표이사, 윤의정 이사 등이 참석했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KBS N(대표 박중민)은 11일 인터브리드(대표 박재은)와 뉴미디어 광고 플랫폼 ‘튠(TUNE)’ 공동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뉴미디어 광고 플랫폼 ‘튠(TUNE)’은 쇼윈도 공유 광고 서비스로 높은 비용의 옥외광고에 부담을 느끼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마련된 새로운 미디어 광고 플랫폼이다. 

‘튠(TUNE)’은 디지털 옥외광고 서비스로, 유리창이나 유리문 등에 설치한 윈도우 미디어를 통해 이미지와 영상을 송출해 홍보하는 서비스다. 매장 홍보나 매장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형 서비스를 통해 외부 업체의 광고를 받아 광고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협약 내용은 KBS N과 인터브리드가 새로운 디지털 옥외광고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골자로 삼았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중민 KBS N 대표이사를 비롯해 송기윤 부사장, 김관호 신사업추진실장 등 KBS N의 주요 인사와 인터브리드사의 박재은 대표이사, 윤의정 이사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