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97가구

e편한세상 금강프라임포레 석경 투시도 (사진=대림건설 제공)
e편한세상 금강프라임포레 석경 투시도 (사진=대림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대림건설(001880, 대표 조남창)은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12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 18번지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7개 동, 총 597가구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입주민의 필요에 맞게 최적화된 맞춤형 공간설계가 도입된다. 구조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는 인근에 있는 금산 IC를 통해 쉽게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금산천 산책로가 가까워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금산군 내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타운을 완성할 아파트로 단지 뒤로는 월봉산, 단지 앞으로는 금산천이 흐르는 배산임수 입지에다 e편한세상의 특화설계가 적용돼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올해 초 분양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을 통해 이미 e편한세상 브랜드 성공을 증명한 만큼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