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신화 세계관 모바일 MMORPG '오딘:발할라 라이징'(사진=카카오게임즈)
북유럽 신화 세계관 모바일 MMORPG '오딘:발할라 라이징'(사진=카카오게임즈)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카카오게임즈(293490,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영상을 ‘지스타 2020’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0분 분량 영상에는 △북유럽 신화의 철저한 고증과 상상력을 발휘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게임 구성 △입체적인 캐릭터 설정 및 모델링 작업 △월드로 구현되는 대륙 콘셉트 및 웅장한 게임 사운드 △디테일하게 표현한 코스튬(복장) 등 ‘오딘’에 대한 상세한 개발 스토리를 소개했다.

또한 영상에는 개발진 인터뷰 영상과 함께 공식 게임 트레일러 영상도 최초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주요 맵과 ‘거인’, ‘난쟁이’ 등 종족들, 거대한 몬스터의 존재를 통해 신작 ‘오딘’만의 거대한 스케일을 엿볼 수 있다.

이한순 PD와 김범 AD는 “’오딘’은 북유럽 신화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필드를 바탕으로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 중 최고 퀄리티의 게임을 목표로 제작하고 있다”면서 “신화에 기반한 리얼리즘(현실주의)과 게임이라는 판타지의 결합을 통해 이용자들이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MMORPG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