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매장 쇼핑카트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입혀진 모습(사진=넥슨)
이마트 매장 쇼핑카트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입혀진 모습(사진=넥슨)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이마트 매장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로 랩핑된 쇼핑 카트가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이마트가 함께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선보인다. 먼저 12월 19일까지 이마트 왕십리점, 성수점, 영등포점, 성남점 등 주요 20개 매장에서는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이색 쇼핑 카트를 만날 수 있다. 매장별로 50개씩 비치된다.

또한 딸기와 바나나, 피코크 제품을 이마트에서 구매하고 이마트 앱을 통해 응모할 경우 ‘카트에 바나나’, ‘K코인’ 같은 게임 아이템이나 이마트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도 ‘이마트 카트’가 들어간다. 이마트 앱에 접속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이마트 카트’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이 카트를 타고 있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용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이마트 기프티콘 3만원권을 준다.

넥슨 김경아 캐주얼마케팅실장은 “‘카트’라는 공통 분모로 만난 이마트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제휴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