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신청시 한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가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제안

한샘 패브릭으로 꾸민 거실 모습 (사진=한샘 제공)
한샘 패브릭으로 꾸민 거실 모습 (사진=한샘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 회장)은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 블라인드, 러그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패브릭 제품은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결정하는 핵심 인테리어 아이템이면서 소재, 생활패턴, 디자인 등 고려할 부분이 많다.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기획전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Home Stylist)’가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별로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며 상담이 진행된다.

‘오더 메이드(Order Made)’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한샘의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별로 구분한 5가지 패키지인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별로 침실, 거실, 서재 등 실제 모델하우스 공간에 한샘 전문가가 꾸며놓은 패브릭 제품을 볼 수 있다.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페이지 ‘한샘닷컴’ 이벤트·기획전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청 후 24시간 내 상담직원의 해피콜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