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기념 이벤트로 추첨 통해 '아이폰12' 총 14대 지급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교촌에프앤비(339770, 대표 소진세·황학수)는 교촌치킨이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마리메뉴 및 순살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돼 더욱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교촌리얼후라이드에는 하바네로마요 및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새로 선보이는 하바네로마요는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의 조화로 치킨의 맛을 더 풍성하게 한다.

교촌은 이미 간장, 레드, 허니 등 굳건한 판매량을 보이는 시그니처 양념 제품들로 치킨 업계 1위에 올라선 브랜드다. 이번 리얼후라이드 출시를 통해 교촌은 기존 시그니처 제품들과 더불어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도 비중을 확대해 전체적인 매출을 증진시킨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인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칠리포테이토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감자튀김과 함께 매콤새콤한 칠리소스를 제공해 감자튀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리얼후라이드는 교촌의 R&D 역량을 응집한 신제품으로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교촌의 신제품들이 항상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쳤던 만큼 이번 리얼후라이드의 맛과 품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리얼후라이드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2를 총 14일 간 매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총 17일 간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주문 후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총 14일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