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6일까지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 동시 진행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총망라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12월6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연내 마지막 정기 세일이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매일 각기 다른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각 부문 별 1위 상품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스킨케어와 바디 보습 제품, 마스크팩과 미용소품, 여성용품 등 이·미용 필수품을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사상 최초로 MAC,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아베다를 전 품목 20% 할인 판매한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지난 8월부터 선제적으로 매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해 마스크 미착용 고객의 매장 출입을 전면 금지하고 있다. 결제 대기 고객 간 안전 거리 확보를 위한 ‘발자국 스티커’를 부착하고 매시간 매장 내 환기, 비접촉 결제 단말기 도입 등 코로나19 예방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