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건 소비자 리뷰 분석한 결산 어워드, 카테고리별 1위 9개 제품
어퓨 '과즙팡' 제품도 상위권 차지해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에서 27관왕을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2020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 11월까지 1년간 8745개 브랜드, 10만7000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등록된 약 60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진행됐다.

미샤의 27관왕 수상은 글로우픽 등록 브랜드 중 최다 기록이다. 카테고리별 1위 9개 제품, 2~3위인 위너(Winner) 15개 제품, 루키(Rookie)에 3개 제품이 선정됐다.

미샤는 지난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도 25개의 최다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

베스트셀러인 ‘보라빛 앰플’은 안티에이징 에센스 1위에 올랐다. 수분크림 부문에서는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 브라이트닝 에센스에서는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 나이트 크림은 ‘보랏빛 앰플 압축 크림’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색조 부문에서는 ‘미샤 M퍼펙트 블랑 비비’와 크림 섀도우 ‘듀이 글로시 아이즈’, 깔끔한 눈매를 유지해주는 ‘컬러 픽스 아이 프라이머’ 등이 1위를 달성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제품 중에서는 ‘과즙팡 젤리 블러셔’과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2개 제품이 1위에 올랐다. ‘과즙팡 무스 틴트’, ‘과즙팡 틴트’ 등 4개 제품은 2~3위인 위너(Winner)를 차지했다. ‘마데카소사이드 수분 젤 크림’, ‘본투비 매드프루프 롱앤컬 마스카라’ 등 4개 제품은 루키(Rookie)를 수상했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수상은 실제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솔직한 사용후기와 리뷰로 최고의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내년에도 고품질 제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수상을 기념해 ‘2020 미샤 뷰티 대상 베스트어워드’가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눙크, 미샤, 미샤플러스, 온라인 마이눙크닷컴 등에서 중복할인 쿠폰 등을 이용해 1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