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R2M, 뮤아크엔젤, 뮤오리진2, 뮤오리진, 뮤온라인H5)
PC게임(뮤온라인, 뮤이그니션2, 샷온라인)

모바일게임(R2M, 뮤아크엔젤, 뮤오리진2, 뮤오리진, 뮤온라인H5), PC게임(뮤온라인, 뮤이그니션2, 샷온라인)크리스마스 이벤트(사진=웹젠)
모바일게임(R2M, 뮤아크엔젤, 뮤오리진2, 뮤오리진, 뮤온라인H5), PC게임(뮤온라인, 뮤이그니션2, 샷온라인)크리스마스 이벤트(사진=웹젠)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웹젠(069080, 대표 김태영)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총 8종 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바일게임 5종(‘R2M’, ‘뮤아크엔젤’, ‘뮤오리진2’, ‘뮤오리진’, ‘뮤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온라인’, ‘뮤이그니션2’, ‘샷온라인’)이 포함된다.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2M'은 12월 31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산타걸의 특별한 의뢰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고 주어진 퀘스트(임무)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뮤아크엔젤'의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시작된다. 12월 2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신규 콘텐츠에 관한 퀴즈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참여자에게 각종 보석 아이템을 선물한다.

'뮤오리진2'는 12월 30일까지 '수집 이벤트'와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운영한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수집한 '징글벨' 아이템을 여러 보상과 바꿀 수 있고, 이벤트 기간 중 1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꼬마 산타 아티팩트 코스튬' 등을 받을 수 있다.

'뮤오리진'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페셜이벤트’와 ‘접속이벤트’를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접속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장신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는 '루돌프의출석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7일까지 기존 서버와 신규 특화 서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서버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산타마을이벤트’와 ‘리본상자이벤트’로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냈다. 12월 31일까지 ‘저주받은산타 군단'을 물리치면 ‘산타 마을 초대장’을 얻을 수 있다. 또 산타 마을에서는 하루 한 번 ‘보석’, ‘젠’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PC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1월 14일까지 여러 이벤트로 구성된 '메리 샷온마스'를 개최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망치 티켓'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한 후 미니 강화 게임에 참여하거나 4단계 크리스마스 퀘스트(임무)를 완료할 경우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