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4개월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성과
신규 대작 게임 타이틀 '보더랜드3' 전격 공개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KT(030200, 대표 구현모)가 자사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의 가입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8월 12일 서비스 정식 출시 이후 4개월만의 성과다.

KT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던 게임박스 월정액 50% 할인 프로모션을 6개월 더 연장해 2021년 6월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더불어 KT는 게임박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기 대작 게임인 ‘보더랜드 3’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하고 2K게임즈가 배급을 맡은 보더랜드 3은 1인칭 슈팅(FPS) 장르로 지난해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스테디 셀러로 등극했다. 현재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을 통해 제공되고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박스는 월 4950원(VAT 포함)의 이용료만 내면 11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게임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이달 초에는 기가지니 버전도 출시돼 게임박스 가입자는 모바일, PC, IPTV 등 어느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KT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게임박스 서비스를 통해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