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프레임, 포켓스프링 베개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포켓스프링 베개’ 등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시몬스 침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과 침대 프레임, 포켓스프링 베개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구매 상품평 30자 이상 혹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시몬스 브랜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한국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돼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포켓스프링을 인체구조에 맞게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춤화 된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실크, 캐시미어,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가 어우러져 최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