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 고정수요 확보로 안정성 높아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증권경제신문 주길태 기자] 고정수요를 충분히 확보한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가 상가를 분양 중이다.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안양시 공안구 호계동 555-2번지에 있으며 지하 2층~지상 20층, 연면적 72,915.77㎡로 SK V1 브랜드타운 내 가장 큰 규모다.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는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을 갖추고 있어 유동인구를 통한 소비자 유입이 없어도 고정적인 수요를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주거타운 호계지구와 덕현지구가 있어 배후수요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지하철 1호선과 4호선 환승역 금정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고 GTX-C노선이 들어설 예정이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안양-성남 간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 분양은 충분한 고정 수요를 품고 있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게 된다”며 “유동인구에 따라 매출의 급락을 경험할 필요 없이 지식산업센터 내 고정 수요와 주거타운의 배후 수요까지 품게 된다”고 설명했다.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 분양 정보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현장 부근에 있는 홍보관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