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채널 다각화 일환으로 라이브커머스 선택, 최대 30% 할인가로 객실 제공

(사진=반얀트리 제공)
(사진=반얀트리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2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객실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이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객실을 판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고객과 빠르게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을 최대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연친화적 분위기의 반얀룸부터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남산 풀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으며, 150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혜택은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객실은 조식이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조식 포함 객실로 만나볼 수 있다. 객실 가격은38만5000원부터 시작한다.

아울러 라이브 중에 객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의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쿠오카 제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