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개발 호재 갖춘 '목동 블루 오피스텔' 분양 
다양한 개발 호재 갖춘 '목동 블루 오피스텔' 분양 
  • 주길태 기자
  • 승인 2021.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동 블루 오피스텔
목동 블루 오피스텔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풍부한 개발 호재를 갖고 있는 목동 블루 오피스텔이 분양에 나선다. 

목동 블루 오피스텔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33-3에 지하 1층~지상 15층, 오피스텔 65실과 상가로 조성된다. 

도보 거리에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과 9호선 신목동역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경인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서울 중심부와 강남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목동은 뛰어난 학군을 자랑하고, 현대백화점, 킴스클럽, 이마트, 이대목동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여러 개발 호재도 예정돼 있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사업, 국회대로 상부공원화사업, 제물포기 지하화사업, 경전철 목동선 사업 등이 예정돼 있어 이를 통해 교통난 해소와, 인접한 공원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목동 블루 오피스텔은 빌트인 에어컨을 비롯한 스타일러, 세탁기, 냉장고, 인덕션 등 최신 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입주민의 만족도를 위해 높은 층고와 특화설계가 도입됐다. 

목동 블루 오피스텔 관계자는 “목동은 생활 환경 뿐 아니라 교육환경마저 서울에서 가장 훌륭한 곳이다. 더구나 최근 대형 개발 호재의 수혜를 직접 누릴 수 있을 것이란 전망에 목동 블루 오피스텔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특히 전매까지 가능해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목동 블루 오피스텔 홍보관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