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대표 문병관)과 야놀자C&D(대표 임상규)의 '크리에이터스 쇼룸(Creator's SHOW-ROOM)'이 만나 HOTEL SHOW x CREATOR'S SHOW-ROOM'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구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 한 Creator's SHOW-ROOM에서 열리며 오는 5월 COEX에서 개최 예정인 ‘호텔쇼(2021 대한민국 숙박산업대전)’ 미리보기 컨셉으로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호텔쇼'와 '야놀자C&D'는 호텔, 리조트, 모텔, 펜션등 숙박업 종사자의 리모델링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고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발급하는 VIP모바일 카드를 수령 한 후 Creator's Show-Room을 방문하면 다양한 제품 및 디자이너의 컨셉룸을 만나 볼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리모델링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또 VIP모바일 카드 소지자가 이벤트 기간 내 ‘야놀자C&D’와 리모델링 계약을 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Creator's Show-Room에서는 키오스크, AI, 객실관리 등 숙박업소 운영에 필요한 여러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해 Creator's Show-Room을 찾는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호텔쇼' 주최사인 미래전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호텔쇼'를 총10회째 개최 해 온 '미래전람'의 축적된 데이터와 야놀자C&D의 리모델링에 대한 전문성, 경쟁력이 만나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려는 관련 종사자들에게 상당히 유의미 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반드시 필요한 VIP카드는 '호텔쇼'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