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히트 상품 선정해 파트너사에 '베스트 상품상', '신상품상' 직접 전달

(사진=NS홈쇼핑 제공)
(사진=NS홈쇼핑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NS홈쇼핑은 2020년 하반기 히트 상품을 선정해 해당 파트너사에 베스트 상품상, 신상품상을 시상했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매 분기 ‘파트너스 상생포럼’을 통해 분기별 히트 상품에 대한 ‘베스트상품’ 시상식을 진행해왔다.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행사를 생략하는 대신 각 사업부 본부장이 파트너사를 방문해 ‘베스트상품’상을 개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NS홈쇼핑 2020 하반기 ‘베스트신상품상’은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비에이치 플러스) △아트넬리 압솔뤼 라볼륨 드 쿠션세트(㈜피플앤코) △뼈엔 MBP(주영엔에스㈜) 등 3개 상품에 돌아갔다.

‘베스트상품상’은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LA갈비(㈜키친스토리) △정관장 홍삼 활력 플러스(㈜한국인삼공사) △참존 탑클레스(주식회사 참존) △참조은 황사 방역 마스크(㈜쇼핑타임) 등 4개 상품이 수상했다.

한상욱 NS홈쇼핑 상무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하반기 히트상품을 만들어 주신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각 사업부 본부장과 실무진이 직접 방문해 베스트상품상을 전달했다”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한 개별 방문에서도 좌담회를 통해 파트너사와 소통하며 알차고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NS홈쇼핑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