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무신사, 유망 패션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에 공동 투자
아모레퍼시픽-무신사, 유망 패션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에 공동 투자
  • 한행우 기자
  • 승인 2021.02.0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합자 조합 통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에 투자 결정
유어네임히얼, 패션·뷰티 기업으로 성장 가능성 주목 
(사진=무신사 제공)
(사진=무신사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조만호)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Your name here)’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이 결성한 ‘AP&M 뷰티·패션 합자 조합’을 통해 진행되며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유어네임히얼은 패션 에디터 출신의 김민정 대표가 2016년부터 전개해온 여성복 브랜드다. 편안한 소재와 입체적인 핏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2030 여성의 인기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은 203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쌓아온 유어네임히얼이 향후 패션·뷰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투자를 결정했다. 유어네임히얼은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타깃을 확대하고 제품 라인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유어네임히얼이 20~30대를 대상으로 준비하는 세컨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와 협력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AP&M 뷰티·패션 합자 조합은 무신사와 아모레퍼시픽이 패션과 뷰티 분야의 유망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결성했다. 100억 규모로 운용되며 패션 및 뷰티와 연계된 초기 유망 기업에 공동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