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기업 지바(GIBA)의 100% 국내 제작으로 내구성과 가성비 뛰어나

(사진=NS홈쇼핑 제공)
(사진=NS홈쇼핑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4일 TV홈쇼핑 최초로 ‘지바 코코넛 캠핑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바코코넛 캠핑카’는 캠핑용품 전문기업 지바(GIBA)가 우리나라 캠핑환경에 맞춰 100% 국내 제작해 사후관리가 신속하며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자체 생산한 FRP(섬유강화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옵션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캠핑카는 봉고3를 기반으로 한 ‘코코넛2’와 렉스턴칸을 기반으로 한 ‘코코넛3’ 캠핑카다.

먼저 ‘코코넛2’는 차량 뒤편에 출입구를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동급대비 넉넉한 취침 공간(최대6인)과 생활공간을 갖췄다. 가격은 6천만원대다.

‘코코넛3’는 4륜구동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일반도로는 물론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해 낚시, 등산, 자전거 등 레저를 즐기는 캠퍼들에게 추천할만하다. 가격은 7천만원대다. ‘지바코코넛 캠핑카’는 NS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8일부터 사전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14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욱 NS홈쇼핑 TV무형상품팀 MD는 “코로나19 여파로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캠핑카에 대한 수요도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캠핑카에 대한 상식과 정보를 확인하고, 자신의 캠핑 스타일에 적합한 캠핑카를 찾기 위한 상담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