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핵심 교통요지에 위치한 성정동에 위치…천안·아산 지역 고객 유입 우수
시몬스 리빙페어, 싱글 프로모션 통해 매트리스 최대 13~15% 할인 혜택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충청남도 천안시 성정동에 최근 ‘시몬스 맨션 천안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매장이 들어선 성정동 지역은 천안시 교통 요지이자 가구 및 혼수용품매장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 유입력이 우수하다. 천안 서북구 신흥 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두정지구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등의 백화점 및 대형마트가 인근에 밀집돼 있어 강력한 홈퍼니싱 상권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천안점은 지상 2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1층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그레이트 킹(GK)과 킹 오브 킹(KK) 등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2층은 1인 가구를 위한 수퍼싱글(SS)부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집콕 트렌드’에 맞춰 침실 꾸미기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새해 첫 할인 행사인 ‘시몬스 리빙페어’를 준비했다.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금액 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하면 최대 1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는데 주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