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최근 SK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조성하는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시작했다.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는 SK V1 브랜드타운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오피스, 창고 등 다양한 업무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활용도가 높은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층고가 높다. 또한 지하 1층~지상 6층까지 드라이브인 구조가 도입됐으며, 일부 호실에는 도어투도어 시스템이 적용돼 물류 유통이 용이하다.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는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이 지나는 금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안양-성남 간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을 잘 갖추고 있다. 그리고 행정타운과 거주타운이 가까워 나은 통근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기업은 혼자 단독으로 떨어져 있을 때보다 유사 업종 산업체나 행정기관 등과 함께 있을때 비즈니스에 더욱 유리하다”며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 인근에는 LS타워,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 IT단지 등 대기업과 산업단지가 있으며 과천지식정보타운도 조성 중”이라고 밝혔다.

금정역 2차 SK V1 tower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정보는 현장 인근에 있는 홍보관과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