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물가 안정, 농가 판로 확보 위해 행사 참여
국내산 과일, 채소, 양곡 등 100여개 신선식품 선봬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국내산 과일, 채소, 양곡 등 약 100여개의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전용 쿠폰도 선보인다.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행사 기간 내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 중인 ‘스마일클럽 위크 식품관’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질 수 있다. 

제주한라봉, 성주참외, 나주배, 경북 부사 등 지역 특산품을 비롯해 쌈배추, 당근, 고구마, 양파, 감자, 시금치 등 채소류, 쌀, 찰흑미, 현미, 혼합잡곡 등의 양곡류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레드비트, 콜라비, 꼬깔양배추, 흑토마토, 새싹삼 등 이색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농할갑시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진훈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농산물 물가 안정은 물론 어려운 시기 농가들의 판로 확보와 소득 증진을 위해 본 행사에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수축산물 판매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