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심화이론 강의 무료 제공…초보 수험생, 경제적 부담 느끼는 수험생 위해 마련

(사진=랜드하나 제공)
(사진=랜드하나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하나는 창립 12주년 기념 및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극한가격 시작반’ 기본이론(1~2월), 심화이론(3~4월) 강의를 150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랜드하나의 ‘극한가격 시작반’은 공인중개사시험 초보 수험생들과, 시험 준비와 관련해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은 공인중개사 기본서로 수업하며 시험의 전체적인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를 이끄는 교수진은 일타강사로 유명한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 랜드하나 대표 부동산공법 진창환 교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랜 기간 공인중개사인강을 이끌어온 전문가이며 다수의 합격자들로부터 추천을 받는 교수진이다.

가장 중요한 기본이론(1~2월), 심화이론(3~4월) 강의를 150일간 반복해 무료수강 가능하며, 교재는 출제위원급 과목별 전문 교수님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사항이 철저히 반영됐다. 공인중개사 1, 2차 전 과목 기본 개념들도 완벽히 수록돼 있어 복습이 필요한 재수생은 물론 초보 수험생들도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MP3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랜드하나 관계자는 “본 강의는 최신 출제경향, 개정사항을 철저히 반영한 2021년 최신 강의이기 때문에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알맞은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며 “방대한 학습량으로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 또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이 잡히질 않는 수험생들에게 본 강의를 통해 공부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하나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에서 가장 먼저 시작하는 문제풀이 특강으로 2만원의 행복 특강, 기출특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매달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랜드하나 공식 유튜브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