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조감도 (사진= 정대선 사장 · 이휴원 회장의 HN)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 조감도 (사진= 정대선 사장 · 이휴원 회장의 HN)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HN이 시공하는 ‘청라국제도시역 현대썬앤빌 에코스타’가 분양 중이다.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청라국제도시 친환경복합단지에 있어 인천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과 다른 지역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인근에 청라 스타필드가 조성되고 있으며, 하나금융타운이 가까워 풍부한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청라중앙호수공원, 베어스베스트 청라CG 등에서 풍부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현대썬앤빌 에코스타’는 다양한 면적 구성과 사용자 맞춤형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일부 세대는 테라스가 제공돼 쾌적한 환경과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조성될 예정인 옥상정원은 입주민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대선 사장이 설립하고 이휴원 회장이 경영을 맡고 있는 HN은 올해 현대BS&C가 변경한 신규 사명이다. 고급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헤리엇(HERIOT)’과 밝은 미래와 생활을 선사하는 고품격 주거공간 ‘썬앤빌(Sun&Vill)’을 중심으로 한 건설사업, 그리고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