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시크 무드의 글로벌 브랜드, 3월10일까지 신제품 최대 20% 할인

(사진=무신사 제공)
(사진=무신사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에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이 공식 입점한다.

3일 무신사에 따르면 이자벨마랑은 매 시즌 하이패션과 스트리트웨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자인을 앞세워 전세계적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LF가 직수입해 운영하고 국내 온라인 유통망으로는 처음으로 무신사 스토어에 공식 입점한다.

특히 2021년 봄여름 시즌 남성 라인의 주요 제품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자벨마랑의 남성 라인 대표 아이템은 오버사이즈 재킷, 로고 티셔츠, 데님팬츠, 스니커즈 등이 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조화로운 프린트와 스포티한 무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은 이자벨마랑 특유의 색감을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니트, 다양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 티셔츠 등이 있다.

무신사는 이자벨마랑 남성 라인 공식 입점을 기념해 3월10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컬렉션 룩북 감상평을 남기면 볼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