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2021년 첫 메가스토어 제주도에 오픈
롯데하이마트, 2021년 첫 메가스토어 제주도에 오픈
  • 한행우 기자
  • 승인 2021.03.0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역량 집약한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연내 메가스토어 10여개 추가 출점 예정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5일 제주도에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메가스토어는 롯데하이마트의 오프라인 역량을 집약한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이다. 매장 곳곳을 체험 및 휴식 공간과 이슈상품으로 구성한게 특징이다. 이번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은 메가스토어 8호점이자 올해 첫 번째 메가스토어 출점이다.

신제주점은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동서로 연결하는 노형동 상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1950㎡(약 590평), 4층 규모로 국내외 주방·생활가전부터 삼성전자,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1층과 2층은 시즌 이슈상품 및 디지털가전 전문관으로 꾸민다. 닌텐도, 엑스박스, 게이밍PC 등 게이밍존과 음향기기, 개인 방송 장비를 체험해볼 수 있는 1인 미디어존 등이 있다. 해외 인기 브랜드 애플과 샤오미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가 입점한다.

3층과 4층은 주방·생활 이슈가전과 삼성·LG전자를 포함한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꾸민다.

오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주점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행사상품 구성 패키지에 따라 캐시백 5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60만포인트 적립해준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20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MD전략부문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가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전 및 이슈상품 체험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원하는 상품을 즐겁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8호점인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을 시작으로 압구정점 등 10여 개 메가스토어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