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40만원으로 롯데호텔 서울 30박 투숙 가능
세탁 서비스 및 수영장·피트니스 이용 등 생활형 혜택 포함

(사진=호텔롯데 제공)
(사진=호텔롯데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롯데호텔 서울은 호텔에서의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장기 생활 상품 ‘원스 인 어 라이프(Once in a Life)’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3월15일부터 7월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메인 타워 객실 14박부터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14박 상품은 250만원부터(추가 1박당 18만원), 30박 상품은 340만원부터(추가 1박당 13만원) 이용 가능하다.

뷔페 라세느 조식을 14박 30만8000원, 30박 66만원에 추가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비즈니스 라이프를 위한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일 객실 청소는 물론 셔츠 및 속옷·양말 세탁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및 수영장과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도 준비돼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가 이제 호텔의 기본적인 서비스로 자리잡은 것처럼 고객의 새로운 일상을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정부기관 및 외국계 기업의 장기 투숙 상품 수요 증가에 착안하여 세탁 서비스와 같은 실속형 혜택을 포함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