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엄마'들에게 '힐링' 기회 제공 위해 캠페인 마련"

(사진=엘칸토 제공)
(사진=엘칸토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국내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 정낙균)는 2021년 1학기 등교 결정으로 신학기 자녀들의 개학을 맞은 엄마 소비자들을 위해 ‘엄마해방 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엄마해방 프로젝트’는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엘칸토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이하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쿠폰 △15만원 구매 시 3만원 할인쿠폰과 더불어 엘칸토 온라인몰 15% 할인쿠폰 등이 있다.

두 번째로 여행 패키지상품 증정 이벤트로 3월10일부터 4월30일까지 엘칸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1명) 제주도항공권+숙박 △2등(2명) 부산KTX+숙박 △3등(3명) 글램핑 2인 숙박권 △행운상(30명) 엘칸토 3월 주력 상품 등을 증정한다.

정낙균 엘칸토 대표이사는 “코로나 시국의 장기화로 지친 ‘엄마’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