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 특별공급·일반공급 동시 청약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토건 제공)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토건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중흥토건은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26일 개관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구역 내 A2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2층, 12개 동, 총 894세대로 조성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다.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는 청약통장 유뮤, 거주지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 세대 구원은 누구나 청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8년간 임대가 보장돼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거주지 마련이 가능하다. 

4월 1일부터 2일까지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모두 청약이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7일, 정당계약 기간은 19일부터 21일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덕은지구는 서울 생활권을 공유하며, 뛰어난 직주근접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Bay 설계 등을 통해 채광과 통풍이 극대화됐으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중흥토건 관계자는 "초기 임대료의 경우 일반공급과 특별공급 각각 시세대비 저렴한 임대가격으로 임차인들의 부담을 낮추었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임대보증 가입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30-2번지에 있으며, 2022년 11월 입주 예정.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