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테크노벨리 웨이브파크 인공서핑장·파도풀장 개장 임박

오뷰코스타 투시도 (사진=오뷰코스타 제공)
오뷰코스타 투시도 (사진=오뷰코스타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오뷰 코스타는 시화 멀티테크노벨리(MTV) 중심 입지에 건설될 '오뷰 코스타' 분양 홍보관이 4월 중 정왕동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오뷰 코스타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시화 MTV 거북섬 부지에 지하5층, 지상15층, 연면적 7098평 규모로 생활형숙박시설(163실)과 일반숙박시설(호텔 66실), 위락시설 및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될 예정이다.

오뷰 코스타는 시화 MTV 주변의 상업시설들과 차별화된 컨셉을 적용, 집객력이 뛰어난 위락시설에 고품격 호텔식 시설 및 서비스를 접목했다는 장점으로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또 인접한 인공서핑장, 아쿠아테마공원을 연결하는 메인스트리트몰의 중심상권 입지여건과 오션과 MTV 웨이브파크의 파노라마뷰로 인한 상품 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

오뷰 코스타의 시공을 맡은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원스톱 레저라이프가 가능한 컨셉으로 도심속의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화 MTV 거북섬의 명품복합시설 공간으로 조성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양레저 복합단지로 조성되고 있는 시화 MTV는 거북섬을 포함한 해당 관광단지 지역의 일대를 말하는데, 오픈돼 있다. 그 안에 있는 웨이브파크 레저시설에서 인공서핑장과 파도풀장이 각각 4, 5월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