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수산·항해사를 위한 구인·구직 및 커뮤니티 플랫폼 '씨즌' 무료 서비스 실시
선박·수산·항해사를 위한 구인·구직 및 커뮤니티 플랫폼 '씨즌' 무료 서비스 실시
  • 주길태 기자
  • 승인 2021.04.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주)맵시가 해양해운 구인·구직 및 커뮤니티 플랫폼 '씨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씨즌'은 공고 등록과 채용을 무료로 진행해주는 서비스로 간편하게 공고 등록이 가능하고, 지원자가 지원하는 즉시 알람 메일을 전달하는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씨즌'이 무료로 제공되면서 해양·해운 인재를 찾는 기업과 담당자들이 수고를 덜 것으로 예상된다. 

'씨즌'은 기업 뿐아니라 취업준비생들에게도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갖고 있는 다양한 자격증과 이력서를 쉽게 교류할 수 있으며, 간편 지원 서비스로 바로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업계 특성상 외국인 노동자 비율이 높은 것을 고려해 다양한 언어지원과 권리지원 서비스도 구축될 예정이다. 

(주)맵시 김지수 대표는 "씨즌 서비스를 통해 많은 해양·해운 기업들이 좋은 인재를 만나고, 더 큰 성장을 이루어 가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씨즌이 국내 인재나 해외 인재 모두에게 열린 구인·구직 및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