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시행·시공사 ㈜서우하우징은 프리미엄 전원주택타운 ‘벨라루체힐’을 분양하고 있다.

벨라루체힐은 양평군 서종면에 위치하며, 57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됐다. 신축 전원단지로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전원주택단지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주택을 건축하는 방식으로 전원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전원주택 단지가 될 예정이다.

강남에서 출발해 4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서양평IC 7분, 서종IC 10분 수도권 출퇴근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인근 양수리와 두물머리, 북한강 등 자연환경과 함께하는 위치로 도심과 분리 된 주말의 힐링도 누릴 수 있다. 

교통 인프라 외에도 서종초등학교, 서종중학교, 양서고등학교 등 자녀들을 위한 교육 인프라와 공원, 병 의원, 대형마트, 하남 스타필드 등이 인근에 위치해 도심과 같은 편의 생활시설이 갖추어 있다.

벨라루체힐은 단지 내 각각의 독립된 타운하우스 형의 주거 구조를 갖추고 있다.
 
47평형은 거실과 주방이 2층에 있어 부부생활공간의 독립성이 보장된 모던한 디자인의 주택이다. 1층은 손님이나 자녀를 위해 사용할 수 있고, 2층은 부부 전용 공간으로 1층보다 더 넓고 편리한 공간으로 마련돼 있다. 2층에 마련된 넓은 테라스는 분위기 뿐만 아니라 실용성 면에서도 훌륭한 배치를 자랑한다.

55평형은 개성있는 주택으로 가족을 위한 공간과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카페를 연상케 하는 중앙 계단을 통해 각층의 독립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꼭대기 주택은 하늘의 해와 별을 볼 수 있다. 주방과 거실에서 한 번, 2층 테라스에서 또 한 번 채광을 느낄 수 있다.
 
60평형의 힐링하우스는 224평의 넓은 대지와 정원이 가장 먼저 시야에 들어온다. 1층은 넒은 거실과 안방, 주방과 다용도실을 제공한다. 2층에도 주방을 둬 손님이 방문 시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는 주말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2층 옥상테라스 또한 파티 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추가 및 수정이 가능한 건축설계와 외부 정원, 수영장 등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양평 전원주택 벨라루체힐은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1:1문의를 할 수 있으며, 방문해 주변 환경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 경기 앙평군 서종면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통해 완공 될 주택을 미리 경험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