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포커스 분양 후기 사진
빌라포커스 분양 후기 사진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신축빌라 매매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최근 신혼부부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축빌라 전문 업체 '빌라포커스'는 "최근 중소형 가구, 1인가구가 늘면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다보니 다양한 구조와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갖춘 신축빌라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합리적인 분양가도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빌라포커스는 24시간 전문 상담이 이뤄지는 업체다. 중개수수료가 무료로 진행되며 100% 실매물만 올리고, 건축주 직분양을 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낮은 실입주금, 신혼부부 추천, 역세권, 복층, 테라스 등 수요자의 요구에 맞는 집을 맞춤으로 추천하고 있다.
 
빌라포커스는 조금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안내하는 것은 물론 신축 빌라 기관이 인증된 업체 전문가부로부터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입주 하기 전 하자가 있으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살피고 가급적 보장받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빌라포커스에서는 전문가와 동행해 신축빌라 무료투어, 컨설팅을 해준다.
 
빌라포커스 관계자는 "신축빌라에만 집중하는 빌라포커스에서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도움을 받는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이 많다"며 "집을 구할 때 가격대 뿐만 아니라 실물을 보고 만족할 수 있도록 무료투어를 하고,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집을 구하는 지름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신축 빌라 시장의 허위매물을 피하고, 피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 전문가와 함께 동행해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