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9층에 위치한 'H랜딩존' 전경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9층에 위치한 'H랜딩존' 전경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다음달 8일까지 무역센터점·동대문점·인천공항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해당 기간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 이용 고객 대상으로 총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5만원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착륙 비행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오는 30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출국 정보를 입력하고 문자를 수신한 무착륙 비행 예정인 고객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 2만5000원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제주항공·에어서울에서 무착륙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멤버십 등급을 ‘블랙’으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온라인 멤버십 등급은 최고 등급인 'H.VVIP'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에 더해, 현대백화점면세점 전점에서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 30만원과 인터넷면세점 모바일적립금 45만원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