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행정사
사진= 에듀윌 행정사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행정사 합격생의 학습 방법을 기반으로 한 합격 전략을 홈페이지에 있는 '에듀윌 행정사' 메뉴를 통해 모두 공개한다. 

에듀윌 행정사는 지난 8일부터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최고득점 수석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 행정사의 필승 합격 비법을 들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준희 교수가 행정사 과목별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에듀윌 행정사 설명회에서는 행정사 합격 노하우와 전략이 공개되며, 최신 행정사 시험 분석과 개정 포인트 정리, 합격할 수밖에 없는 과목별 합격 전략에 대해행정사 시험 전문가가 직접 비법 공유에 나선다. 

설명회에 참석한 행정사 수험생 및 예비 수험생들에겐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에듀윌 행정사 환급연장패스, 평생패스, 합격완성패스 등록 때 사용 가능한 30% 타임 특가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에듀윌 행정사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우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떡볶이, 치킨세트, 피자세트,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 행정사 관계자는 “지난 8회 2차시험 문제와 에듀윌 행정사 기본서의 적중률이 100%로, 행정사 합격을 위해 에듀윌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최종 합격비법이 공개되는 단 1번의 설명회로 이번 설명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행정사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차 논술 첨삭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합격완성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전략 설명회 참여 및 상세 내용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 3번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