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증권경제신문=신동혁 기자]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를 입은 돼지바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푸드는 돼지바X널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래버 제품과 널디의 디자인을 입은 한정판 패키지 돼지바를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푸드는 최근 돼지바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MZ세대에게 가장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돼지바에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18일 오후 5시부터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판매한다.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돼지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4종 △티셔츠 5종 △양말 3종 △슬리퍼 2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구매 시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널디 돼지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한정판 널디 돼지바는 패키지 디자인에 널디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을 적용했다. 또한 널디의 대표 아이템 트레이닝 패션을 입은 힙한 돼지 캐릭터도 담겨있다. 한정판 돼지바는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푸드는 MZ세대와 소통하는 돼지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