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에듀윌(공무원)-바로송출
에듀윌의 9급 공무원 ‘2022 확대채용패스’ 혜택이 21일 마감된다/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 공무원 ‘2022 확대채용패스’ 강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6월 21일까지 해당 강의 서비스 22만원 수강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9급 공무원 ‘2022 확대채용패스’는 에듀윌 공무원 전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2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 시 수강료 환급하는 서비스다.

또한 총 100여명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을 통한 수험생활 관리와 강의 수강과 복습으로 이어지는 독한 학습관리, 합격자가 직접 답변하는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 등도 수강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은 9급 공무원 ‘2022 확대채용패스’를 현재 수강하고 2022시험 대비 5과목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필수과목 교재 지원과 라이브 클래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까지 공무원 확대 채용 계획이 잡혀있는 만큼, 공시생들에게 올해와 내년이 합격의 적기로 꼽힌다"며 "공무원 증원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에듀윌 공무원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강의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 3회, 정부기관상 13회를 수상했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3회를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