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의 7급 공무원
에듀윌의 7·9급 공무원 행정법 총론이다/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제작한 7급공무원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7급 행정법 부문에서 5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번에 1위에 오른 교재는 ‘2021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행정법총론’이다. 해당 교재는 본 교재 총 2권과 관계 법령집까지 총 3권으로 구성된 교재로 온라인서점에서 7, 9급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은 교재가 된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출문제 분석을 기반으로 한 이론, 적용, 문제풀이, 복습 커리큘럼으로 자연스럽게 5회독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교재"라며 "공시생들의 확실한 학습을 돕기 위해 관계 법령집과 회독 플래너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최근 5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공무원 시험 출제경향 파악 및 체계적인 개념 학습이 가능하다. 또 개념 학습 완성을 위해 단계별 문제풀이도 제공한다.

실제 해당 교재로 학습한 수험생들은 "처음 접하면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행정법총론 과목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는 교재"라고 말했다. 

이어 다른 수험생은 "최근 5개년 기출 문제를 기반으로 분석한 교재이기에 믿고 따라가 행정법총론 과목을 완벽히 완성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에듀윌 제작한 ‘2021 에듀윌 7·9급 공무원 기본서 행정법총론’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